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제 없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실현 애드센스 애드고시, 시작도 못했다.

by 쇼파파 2022. 3. 26.

 

1.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을 번다고?

 

스쳐 지나가는 유투브인가 인스타인가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수익으로

한 달에 100만 원을 벌고 있다는 문구를 보게 되었다.

 

이전 같았으면 다 허위라고 생각하며 지나쳤겠지만, 아빠가 되고 돈을 조금이라도 창출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종종 생각을 했기 때문에 무심코 관심을 갖게 되었다.

 

물론 직장을 다니고 있다. 그러나 무언가에 이끌리듯 무작정 시작하게 되었다.

 

나의 쇼쇼쇼 덕분에

 

2. 고수익 창출하는 사람들은 부단히 노력을 엄청했더라. (꾸준한 노력이라는 진입장벽이 존재한다.)

 

사실 아직도 티스토리를 통해 수익창출을 위한 비법이라던지 방법이라던지 깊숙하게 찾아보진 않았다.

1일 1포스팅하고 있고, 네이버/구글에 검색하면 나오게 하는 정도로만 하였다.

 

애드센스도 아직 신청하긴 이른 것 같고, 포스팅수/조회수가 많이 부족하다.

수익이 되던 안되던 아이를 위해 일기 쓴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일단 도전해볼 생각이다.

 

앞으로 애드고시는 어떻게 되었으며(승인인지 거절인지)

수익은 얼마나 나는지 아니면 무수익인지 적어 내려 갈 생각이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수익이 나면 더 재밌어지겠지만, 

사실 지금 조금 재미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