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pa 육아

생후 85일 어플로 가족 첫 셀카 사진 : 220328

by 쇼파파 2022. 3. 30.

우리 쇼쇼쇼!
우리 가족이 함께 찍은 첫 셀카 사진 ㅋㅋㅋㅋ

7월에 가족 사진 찍는 걸 스튜디오 예약을 해놨지만
집에서 한번 귀여운 만화 어플로 셀카 찍어보았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진에도 살찐게 느껴진다…………
(그래도 앞머리 많이 나오게 해줘서 고맙..)
와이프랑 애기는 잘나온거 같네
우리 쇼쇼쇼도 카메라를 잘 응시했어!!!

찍으면서 너무 많이 웃었다!!
이런걸로도 행복하게 시간 보내면서
즐거운 하루 마무리가 되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