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pa 육아

아기이유식의자 하이체어 스토케 트립트랩 해외직구 방법

by 쇼파파 2022. 6. 21.
  • 스토케 트립트랩 열흘만에 배송받기 

 

 

육아템 너무비싸다.
그렇지만 인기템에는 다 이유가 있는법!
곧 이유식에 들어가야 해서 하이체어를 알아보았는데
뭘사든 돌고돌아 트립트랩을 산다고 한다
그만큼 아이가 바른자세를 유지하는데 이만한게 없다고 해서
하나 장만하기로 맘먹음

하지만 ..인터넷을 보면 지금 구매해도 대기를 해야하고,
거기다가 가격이 54만원이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순 없을까 해서 알아본 해외직구

여러사이트가 있지만 할인쿠폰으로 제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알비베이비 에서 직구했다.



직구방법
1.알비베이비 회원가입

2.로그인을 하면 메뉴에 
my baby registry 에서 아이정보입력하면
15프로 할인쿠폰이 발행됨

3.스토케 트립트랩 검색하여 장바구니에 넣기
화이트워시나 네추럴이 유명하지만
그냥 내스타일로 고른다 !!
아기니깐 ‘썬플라워옐로우’로 ㅋㅋㅋㅋㅋ



4.결제전에 배대지사이트 고르고 가입하기
나는 호야usa 사이트이용! 

배대지 사이트 가입하고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로 배송지를 입력해야한다

한국으로 직배송되지 않기때문에 배대지 필수! 


해외배송지 주소보기를 누르고





US DE로 선택하면 알비베이비에서 배송대행지까지의
배송비가 들지 않는다
그래서 DE로 선택





이 주소 그대로 알비베이비 주소로 입력하면됨 !

 

 

 

 



5.결제하기

사실 내가 제일 신경쓰였던 부분




두번이나 취소를 당했다.
그래서 알비베이비에서 직구한 후기들을 검색해보니
페이팔로 결제를 안해서라는거 …..


페이팔 가입하기 귀찮았지만 
가입하여 신용카드 등록을 했고 



두번의 취소와 한번의 갈등으로 인한 취소(ㅋㅋ)
총 세번의 취소끝에 결제성공 !

원래는 199달러이지만
15프로 할인받아서 169.15달러로 주문


5.호야usa가서 배송대행신청
(주문하고 물건이 발송되면 트래킹넘버도 꼭 입력해줘야함)


6.배대지주소로 물건이 도착하면 배대지비용결제

7.물건기다리기 😍😍





+ 의자만 직구하고
베이비세트와 하네스는 ssg몰에서 구매했다.
직구는 200달러까지가 관세가 안붙는다고 한다
그래서 199달러인 의자단품만을 보통 많이들
직구하는듯

거기다가 직구한 베이비세트는 하네스와 따로 분리가 안돼서 불편하다고 한다

다행히 의자보다 베이비세트와 트레이가 먼저 배송됨 ㅋㅋㅋ




주문하고 12일만에 도착한 트립트랩
내년에 이사할 집을 화이트로 맞출건데
거기에 포인트주기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는데
선택잘한듯 ㅋㅋㅋㅋㅋㅋ

역시 애기꺼는 밝고 튀어야 이쁘다




 

 

  • 총비용

의자가격 

 

 

 

배대지비용 

 

 

 

 

베이비세트 가격 

 

 

 

 

 

 

 

트레이가격 

 

 

 

 



의자 211,855
트레이 57,000
베이비세트 123,500
배대지비용 48,302

총 440,657원

약 10만원을 세이브했다!

배송도 정확히 12일만에 받아서 
모든것이 완벽! 

 

 

 

(내가 구매한건 4월이어서 지금보다 환율이 낮았다.. 아마 지금 직구를 하게되면 환율때문에 세이브가 크게는 안될듯..

환율 떨어지면 구매하세요.. )

 

 

 

 

트립트랩 선플라워옐로우

 

 

 

아직 혼자 앉아 있지 못하는 아가도 

트립트랩만 앉으면 혼자 힘들이지 않고 앉는다.

역시 국민템!! 

 

댓글